티스토리 뷰
목차
ETF 순유입 현황과 레리 핑크의 낙관적 전망
안녕하세요 비트 쇼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러 주요 뉴스를 살펴보고 영상 후반부에는 AI 코인의 방향에 대해서 한번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지금 상승장의 흐름을 끌고 가고 있는 만들어 가고 있는 비트코인 현물 etf 자 성적 오늘 3월 28일이요 미국 시간으로 블랙로이 9,500만 달러 약간은 부진합니다. 피델리티는 6,800만 달러 비트와이즈가 6,700만 달러 아크가 2,700만 다른 친구들도 오케이 그레이스케일의 유출 물량이 1억 달러 쭉 합산을 하면 1억 8,200만 달러 순유입입니다. 오늘은 드라마틱한 그런 물량은 없지만 안정적인 모습으로 이렇게 유입량을 늘려가고 있다. 어제 블랙록의 레리 핑크가 폭스 뉴스에 나와서 비트코인 현물 etf etf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투자 상품이다 이렇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렇게 한 줄 뉴스로 접하거나 누군가에게 전해 들으면 공감대를 형성하기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칫하면 오바 해석을 할 수가 있죠. 레리 핑크가 비트코인 말고도 이더리움에 대해서도 얘기를 합니다. 이더리움 etf 될까 본인은 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 또에서 딴지를 걸고 있으니까 뭐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지만 혹시 잘못된다고 해도 도 etf 출시하데는 아무 문제 없다 우회적으로 etf 끝까지 밀고 간다라는 식으로 얘기를 합니다.
코인베이스 소송과 월렛 관련 중요 판결
어제 코인베이스 소송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 흘러나왔습니다. 코인베이스가 한테 졌다 이런 소식이 나오면서 시장이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데 그게 아니고 코인베이스가 소송을 기각해달라 판사한테 제출을 했습니다. 말도 안 되는 거 가지고가 우리한테 딴지 걸고 있는데 이거 그냥 무효로 해주세요 그런데 파일라 판사가이 내용을 보니까도 나름 논리가 있다 한번 그 사람들의 말도 들어보고 소송을 진행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라고 판단을 한 겁니다. 코인베이스가 미등록 거래소 브로커로 활동을 했을 가능성도 있다 이러한 의견입니다. 그럴 수도 있다 일단은 다 살펴보고 정확하게 짚어보고 판결을 내리겠다 이런 내용인데요. 여기에 대해서 코인베이스 측 변호사이 사람은 뭐 어느 정도는 예상하고 있었다 당연히 그냥 기각 되고 탈탈 털어버리고 그냥 싹 깔끔하게 가면 좋았겠지만 뭐 이런 상황에 대해서도 만발의 준비가 돼 있다 이렇게 이야기를 쭉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AI 코인 업계 대형 합병과 새로운 도약
패치 AI 싱귤레리티 넷 오션 프로토콜 AI 대표하는이 삼총사가 합병을 합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코인은 바로 asi 아티피셜 슈퍼인텔리전스 얼라이언스 초대형 AI 프로젝트의 탄생입니다. 패치 AI 오션 프로토콜 그리고 싱귤레리티 넷 인공지능형 얼라이언스 만들기 인공지능 개척자들이 결합하여 빅테크가 제어하는 기존 AI 프로젝트에 대한 분산 대안을 만듭니다. 지금은 대형 빅테크 회사들이 AI 개발을 주도하고 있죠. 마이크로소프트든지 오픈 AI 이런 친구들이 다 끌고 가고 있는데 탈중앙화 있 모델이 필요합니다. 투명성을 가진 검증 가능한 퍼블릭 블록체인 모델이 필요하다 그래서 패치 AI 오션 프로토콜 싱귤레리티 넷이 세 프로젝트가 연대에서 얼라이언스를 만듭니다.
GPU 공유 플랫폼과 미래 전망
앞으로는 컴퓨트 계산을 할 수 있는 그런 파워 거기에 7조달러 규모의 산업이 만들어진다. 자 안드레슨 호르 이치에서 이런 자료를 발표합니다. AI 컴퓨팅의 높은 비용 많은 AI 회사들이 총자본의 80% 이상을 컴퓨팅 리소스에 소비하는 걸 보았습니다. AI 모델을 구현하고 처리하는데 대부분의 돈은 컴퓨팅에 들어갑니다. 계산하고 학습하는 그런 실제적인 처리하는데 거의 모든 돈이 들어간다 그걸 처리하려면 이런 칩이 있어야 되겠죠. 이런 AI 컴퓨팅에 GPU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그래서 GPU 통한 물리적인 인프라 매우 중요한데 이걸 탈 중앙화 모델로 GPU 공유하게 하는 프로젝트가 많이 있죠. 대표적인 프로젝트는 랜더 솔라나 기만의 GPU 공유 시스템입니다. 애플 컴퓨터와 파트너십이 있고요 아카시 네트워크 아카시도 랜드와 비슷한 모델인데요 탈중앙화된 컴퓨팅 마켓플레이스에 에이 어 고성능 GPU 인프라를 구축하는 그런 프로젝트입니다. 요즘 주목을 많이 받는 프로젝트인데요 대형 투자 회사들이 포진돼 있습니다. 애니모카 브랜즈 해시키 오 바이비 등등 솔라나 기반의 GPU 공유 프로젝트가 새로 런칭이 됩니다. 현재 12만 명의 GPU 제공자가 있습니다. GPU 제공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아지고 있는 이유는 바로 에어드랍을 주기 때문입니다. 4월부터 에어드랍을 준다고 하는데요 참여 방법은 GPU 제공자로 등록을 하신 다음 GPU 연결하고 서비스 제공 시작 좋은 그래픽 카드를 가지신 분들께 매우 유리하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상 안에 링크를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